Office 365 신청

Office 365 란?

Office는 가정에서 직장으로 이동할 때, 데스크톱에서 웹으로 전환할 때, 기타 장치간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.
Mac 용 Office 2016이 완전히 새로 디자인 되었습니다. 이제 Office 365 구독을 통해 2016년 판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내역

(VAT별도)
서비스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비즈니스용 Microsoft 365 앱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
Office 365 온라인 버전의 Office와 전자 메일 및 비디오 회의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는 전자메일 1TB의 파일 저장소 및 공유 HD 비디오 회의 Office Online PC/Mac의 정식 Office와 태블릿 및 휴대폰용 앱 1TB의 파일 저장소 및 공유 PC/Mac에 설치 가능한 정식 Office 태블릿 및 휴대폰의 Office 앱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과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의 모든 기능 사용,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는 전자메일 1TB의 파일 저장소 및 공유 HD 비디오 회의 PC/Mac에 설치 가능한 정식 Office 태블릿 및 휴대폰의 Office 앱
월비용(연간기준) 정가 ₩ 5,500 ₩ 4,500
정가 ₩ 8,900 ₩ 7,500
정가 ₩ 13,800 ₩ 11,500
* 계약 기간은 1년이며, 1년 후 서비스 갱신 시 정상가가 적용됩니다.
납부방식 12개월(연간 약정) + 2개월
최대 사용자 수 300
지원하는 운영체제 PC : Windows 7, Windows 8, Windows Server 2008 R2 또는 Windows Server 2012, Windows 10 Server 2019
Mac : Office 2016 for Mac에는 Mac OS X 10.10 이상 필요, Office for Mac 2011에는 Mac OS X 10.6 이상 필요
지원하는 웹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10 이상(권장), Mosilla Firefox 12 이상, Apple Safari 5 이상, Google Chrome 18 이상
정식 Office 응용 프로그램 -
최대 5대의 PC 또는 Mac에 Word, Excel, PowerPoint, Outlook, Publisher, OneNote
지원 지원
태블릿 및 휴대폰에서 Office 사용 -
최대 5대의 태블릿과 휴대폰에 정식 Office 환경
지원 지원
온라인 버전 Office -
Word, Excel, PowerPoint 포함
지원 지원 지원
파일 저장 및 공유 -
사용자당 1TB의 저장 공간 포함
지원 지원 지원
비즈니스 전자메일, 일정, 연락처 -
50GB의 받은 편지함 포함
지원 지원
무제한 온라인 모임 -
메신저, HD 비디오 회의(비즈니스용 Skype 포함)
지원 지원
Yammer -
부서, 위치, 비즈니스 앱에 관계없이 직원들 간 공동 작업 지원
지원 지원